강남 블렌딩 방문 후기|강남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강남 술자리

본문 바로가기
후원게시판
> 후원안내 > 후원게시판
후원게시판

강남 블렌딩 방문 후기|강남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강남 술자리

빛나는독수리22 0 3

​오늘의 장소올리멘 강남 빗썸금융타워점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1층⏰ 영업시간매주 토요일, 일요일 정기휴무11:00~21:30 (라스트오더 14:30, 21:00)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​​오늘도 맛있는 걸 먹기 위해서 네이버 지도를 살핀 양팔두.‘신규오픈’ 뱃지는 못 참기 때문에 바로 달려갔어요.올리멘 강남 빗썸금융타워점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.​올리멘은 빗썸금융타워 1층에 있습니다.정문으로 들어오신다면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지나안쪽으로 쭉쭉 직진해주세요. 올리멘은 카츠료신 좌측에 있음!카츠료신 앞에 웨이팅이 많아 걱정했으나,올리멘은 다행히도 웨이팅이 없었습니다. (평일 13시)방금 전까지 만석이었다가 이제 막 자리가 생긴것 같았어요.​웨이팅이 필요한 경우 입구 우측에 있는 대기자 명단에이름과 인원수를 작성하고 근처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.​​라멘 종류는 3가지로 조개와 닭 육수를 블렌딩한 올리멘이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. (기존 믹스라멘)사수님은 올리멘에 맛계란(아지타마고)∙마늘 추가 주문,저는 재료 추가 없이 올리멘에 스테미나동을 주문했어요.반찬으로 무피클과 할라피뇨가 나옵니다.무피클은 엄청 시큼했고 할라피뇨는 엄청 매웠어요 ​주문은 NFC(인식이 안된다면 QR)로 해주시면 됩니다.숟가락과 젓가락은 테이블 아래 서랍에 있어요.​​라멘을 기다리며 맛있게 먹는 방법을 숙지해줍니다.올리멘에서는 독특하게도 면을 국물에서 건져내올리브 향미유와 통후추를 곁들여 파스타처럼 섞어 먹는방법을 추천해줍니다. 레드페퍼까지 올리면 매콤하게!한 번도 먹어본적 없는 방법이라 그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.​라멘이 나오기 전에 사수님이 주문한 마늘 먼저 도착.취향에 맞춰 넣을 수 있게 따로 종지에 담겨 나와요.​​면은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일반적인 굵기였어요.토핑으로 조개와 차슈, 맛계란, 김, 파가 올라갑니다.귀여운 나루토마키와 유부 하나가 포인트에요 그동안 라멘이라하면 진한 고기 육수의 돈코츠 라멘이나맑은 된장 베이스의 미소 라멘 위주로 많이 먹어봤기에조개와 닭 육수는 조금 새롭게 느껴졌습니다. 과연 어떨지!​​전 유부가 달큰하고 짭짤해서 맛있더라구요.차슈로 가브리살, 목살, 닭가슴살 세 종류의 고기가 있습니다.닭가슴살이라 하면 퍽퍽한 식감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수비드로 조리해서 그런지 이 닭가슴살은 엄청 부드러웠어요.가브리살과 식감 부분에서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함.그래서 ‘이게 닭가슴살이 맞나?'라는 생각 많이했습니다.조개는 비리지 않고 해감도 잘 되어 있었어요 ​​김으로 면을 싸 먹어주고, 당연히 맛계란도 놓치지 않습니다.맛계란은 예쁜 반숙란이었어요. 라멘과 계란 조합 대찬성이오!올리브 향미유와 섞어 파스타처럼 먹을 때는 라멘 아래납작한 그릇을 사용하면 되는데요!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저와 사수님의 취향은 아니었습니다. ‘굳이?’싶었어요.국물과 함께 호로록 먹는게 더 괜찮았습니다.다만 라멘 면이 파스타면처럼 탄탄한 식감이라 좋았어요!​​잠깐! 라멘보다 맛있는 메뉴가 있었다면 믿으실건가요?!저는 스테미나동이 정말 맛있었습니다. 수란 비주얼 합격!수란과 불맛 가득한 고기의 조합이 맛없없이에요.꼭 이 둘을 함께 드세요.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 마늘 후레이크는 알싸함보다 달콤함이 있었습니다.사이드 메뉴라 양이 적어 괜히 감질났던 것도 맞지만,메인 메뉴로 팔아도 손색이 없을것 같다는 생각을 잠깐했어요.사수님도 한 입 먹고 인정해주셨습니다 ‍♀️​​사실 라멘 국물은 제가 예상한 맛이 전혀 아니었습니다.조개 육수라 맑고 시원한 느낌일줄 알았는데제가 주문한 라멘, 올리멘은 닭 육수가 섞여서 그런지생각보다 맛이 묵직하고 기름기있었어요!만약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카이라멘을 먹어보고 싶습니다.조개 육수만 들어가서 더 깔끔하지 않을까요?​마늘은 종지에 담긴 걸 라멘에 다 넣으니 마늘 맛과 향이꽤 강했어요! 조금씩 넣으며 맛과 간을 맞춰보시길 바랍니다.​​내부엔 2∙4인의 테이블과 바 자리가 넉넉하게 있습니다.오픈주방이라 내부에서 요리하시는 걸 볼 수 있어요!홀 직원분이 친절하셨는데 밝은 목소리톤이 계속 생각나요 ‍♀️​역삼역 주변에서 조금 새로운 라멘을 드시고 싶으시다면올리멘 강남 빗썸금융타워점으로 고고입니다.오늘도 배부른 하루! 잘 먹었습니다. ​​​​

0 Comments
제목